최웅수 오산시의회 의장 신년사
상태바
최웅수 오산시의회 의장 신년사
  • 김광충 기자
  • 승인 2014.01.01 2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갑오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를 맞아 이 자리에 함께해 주신 여러분 모두가 하시는 일마다 큰 성취를 이루시고, 각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한 한 해 되길 기원하며, 새해에는 시민 여러분 모두가 바라는 소망이 모두 성취되기를 간절히 바라는 바입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우리 오산시의회의 의정활동에 많은 관심 기울여주시고 아낌없는 지지와 성원을 보내 주신 시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리는 바입니다.

새해에도 우리 오산시의회 뿐만 아니라 시정에 운영 전반에 관한 시민 여러분의 변함없는 관심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존경하는 오산시민 여러분!

지난 해 우리 오산시의회에서는 시정에 대한 견제기구로써, 시민의 대의기구로써 역할에 최선을 다했습니다.

변화하는 의회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시민의 안녕과 도움을 위해 시민의 눈과 귀가 되기 위해 이루 다 말할 수 없는 많은 일들을 해 냈습니다. 때로는 힘들게만 보였던 도전이 있었고 아쉬움도 있었지만, 2013년도는 시민을 위하는 마음으로 오산시의회 전 의원들이 함께 힘을 모았습니다.

 

존경하는 오산시민 여러분.

해를 거듭할수록 팍팍해져만 가는 생활 때문에 마음에 근심이 있으실 줄로 압니다.

시민 여러분의 근심을 덜어드리고, 웃음꽃이 활짝 필 수 있는 우리 오산시가 될 수 있도록 곽상욱 오산시장님을 비롯한 우리 오산시의회 7명의 모든 의원님들은 2014년도에도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작은 문제 하나도 허투루 처리하지 않으며, 시민 여러분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는 우리 오산시의회가 되도록 거듭 약속드리는 바입니다.

 

앞으로도 지금처럼 우리 오산시의회에 많은 관심 기울여주시고, 격려 아끼지 말아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시민 여러분께 진심 어린 감사의 말씀 전하며, 아울러 2014년 새해에는 소원하신바 모두 성취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4년  1월  1일

오산시의회 의장 최웅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