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경기도 공공디자인 공모전 ‘디자인이 있는 거리’
상태바
제2회 경기도 공공디자인 공모전 ‘디자인이 있는 거리’
  • 김광충 기자
  • 승인 2008.04.21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는 ‘도시공간에서 앉을 수 있는 것들에 대한 상상’ 이란 주제로 도시공간의 휴식을 위한 시설물의 창의적인 디자인을 발굴․보급함으로써 경기도 공공디자인의 새로운 가능성을 찾고자 제2회 경기도 공공디자인 공모전을 실시한다.

경기도 공공디자인 공모전은 경기도의 다양한 형태의 도시공간에서의 휴식을 매개로 한 다양한 휴식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근거의 제시와 새로운 도시환경의 가능성 제안도구로서의 의자나 벤치기능을 넘어 인간과 휴식의 도구가 어떻게 상호 보완적이며 발전적 동인(動因)으로 자리할 수 있는지를 모색하는데 그 목적을 두고 있다.

공모기간은 오는 6월 20일까지이고, 응모작품 제출기간은 6월18일부터 6월20일까지이며 참가자격은 제한 없이 모든 분이 참여할 수 있다.(외국인 포함)

응모방법은 경기도 홈페이지(http://portal.gg.go.kr)에서 응모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작품(프리젠테이션 판넬 1매, CD개)과 함께 직접 제출하거나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공모작품은 6월 25일 심사를 실시하여 우수작품에 대하여는 경기도 홈페이지에 발표 및 개별 통지 하며 선정된 작품에게는 대상(1명) 500만원 금상(2명) 각각 3백만원, 은상(4명) 각각 2백만원, 동상(6명) 각각 100만원, 특선(20명) 각각 30만원, 입선(다수) 시상품이 경기도지사 상장과 함께 수여된다.

자세한 응모내용은 경기도 홈페이지에서 공고문을 확인하거나 경기도 정책기획심의관실 디자인1팀(031-249-3913 담당 김우찬)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