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김포시청소년행복나눔축제 '다정다감' 개최
상태바
제3회 김포시청소년행복나눔축제 '다정다감' 개최
  • 이동식 기자
  • 승인 2013.10.14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시가 주최하고 (재)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이사장 유영록)이 주관하는 2013년 제3회 김포시청소년행복나눔축제 “다정다감(多情多感)”이 오는 11월 16일(토) 13시부터 김포 시민회관 내 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된다.

올해로 3회째를 맞고 있는 이번 축제는 ‘다정다감(多情多感)’이라는 슬로건 아래     기부 · 나눔을 주제로 하여 김포시 청소년뿐만이 아닌 전 시민이 함께 참여하는     행사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학교 반별 장기자랑 및 동아리 공연, 초청 공연 등 소통마당을 통하여     김포시 청소년들의 공감과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 벼룩장터 등 나눔 마당을 통하여  청소년들의 올바른 기부마인드를 형성하며, 다양한 문화체험의 기회를 제공 한다.

또한 벼룩장터 및 체험부스를 통해 기부된 모금은 전액     (재)김포복지재단에 기부될 예정이다.

이번 ‘청소년행복나눔축제 다정다감(多情多感)’을 통해 우리시는 청소년들의 기부 문화를    확산하고 문화적 공감대를 형성하는 건전한 지역 청소년축제로 거듭나는 계기가 될 것을     기대한다. 

   자세한 내용은 중봉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www.jbyouth.or.kr) 및 활동팀 ☎ 980-1671 ~ 4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