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인계동,‘사랑나눔 병원’ 현판식 개최
상태바
수원시 인계동,‘사랑나눔 병원’ 현판식 개최
  • 김명길 기자
  • 승인 2013.10.08 0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의 윌스기념병원(대표 박춘근, 황장희)에서는 7일 오후 윤건모 팔달구청장, 명규환, 김명욱 수원시의회 의원, 기존 사랑 나눔 병원 대표 및 인계동 단체장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랑 나눔 병원’ 현판식이 열렸다. 

‘사랑 나눔 병원’ 사업은 관내 무료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병․의원을 발굴해 의료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주민들에게 무료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으로, 재능기부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는 병․의원의 자긍심 고취와 아웃사랑 나눔 정신을 확산시키기 위하여 금일『사랑 나눔 병원』현판을 부착하였다.

이날 현판이 부착된 ‘사랑 나눔 병원’은 팔달구 인계동 소재 5개 병․의원으로 제1호점 윌스기념병원(대표 박춘근, 황장희), 제2호점 쉬즈메디병원(대표 이기호), 제3호점 갤러리치과의원(대표 이상연), 제4호점 대동내과의원(대표 민경랑), 제5호점 하나의원(대표 고인석)이다. 이 5개 병․의원은 지난 5월경부터 무료진료가 필요한 인계동 주민들에게 의료서비스 제공하고 있다. 

최광균 인계동장은 “사랑 나눔 병원은 의료복지 사각지대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지대한 기여를 하고 있다”며 “따뜻하고 인정이 넘치는 인계동이 될 수 있도록 재능기부에 동참해주신 병․의원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