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가을꽃은...?
상태바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가을꽃은...?
  • 김광충 기자
  • 승인 2013.09.09 0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버랜드, 자사 SNS회원 4,400名 대상 설문… 70%가 '코스모스'
   

끝나지 않을듯한 여름이 가고, 아침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 불며 가을이 왔음을 알리는 요즘, 에버랜드가 페이스북·트위터·카카오스토리 등 자사 SNS를 통해 진행한 설문 결과 우리 나라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가을꽃'은 코스모스인 것으로 조사됐다.

이는 지난 4일부터 6일까지 에버랜드 SNS 회원 중 설문에 참여한 4,400명의 응답 결과로, '가을하면 생각나는 꽃은 무엇인가?'라는 질문에 '코스모스'를 꼽은 응답자가 70%로 압도적으로 많았고 국화(17%), 백일홍(5%), 벌개미취(3%), 분꽃(3%) 등이 '가을꽃'으로 사랑받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설문을 통해 꼽힌 코스모스, 국화, 백일홍, 벌개미취 등은 대부분 6월말부터 개화하기 시작해 9~10월에 절정을 이루는 대표적인 가을꽃들이다.

에버랜드는 할로윈 축제 기간 동안 이 모든 가을꽃들을 만나 볼 수 있어, 짧은 시간 동안 다양한 종류의 가을꽃을 만끽하고자 하는 손님들에게 안성맞춤이다.

   

한편, 에버랜드가 지난 해 4월 실시한 '가장 좋아하는 봄꽃'을 묻는 설문에서는 벚꽃(45%), 개나리(27%), 튤립(8%), 진달래·목련(7%) 순으로 조사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