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장태환, 김종용 의원 문화예술 감사패 수상
상태바
경기도의회 장태환, 김종용 의원 문화예술 감사패 수상
  • 김광충 기자
  • 승인 2013.08.27 2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의회 행정자치위원회 장태환 의원(의왕2, 민주당)은 2013년 8월 23일(금) 의왕시 고천체육공원 야외무대 행사장에서 김종용(의왕1, 민주당) 도의원과 함께「사단법인 한국예총 경기도연합회」가 수여하는 감사패를 수상했다.

이날 감사패는「제9회 의왕예술인한마당」프로그램중 하나인 “제2회 의왕시주부가요제 & 무용공연” 행사 중 경기예총 윤봉구 회장을 대신하여 의왕예총 이덕형 회장이 전달하였다.

장태환 의원은 그동안 제8대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간사로 활동하면서 경기도 문화바우처 지원 조례, 문화예술진흥 조례, 지역축제 지원 조례 등 문화예술의 대중화 및 진흥에 힘써 왔다. 

문화소외계층의 문화욕구 충족을 통한 삶의 질 향상과 지역축제 행사에 전문가 평가를 도입하여 전문성과 공정성을 확보하였으며, 국내외 문화교류사업의 예산지원 등 문화예술 발전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다.

수상소감에서 장태환 의원은 “앞으로도 문화예술인이 긍지와 자부심을 가지고 예술활동에 전념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사단법인 한국예총 경기도연합회」는 10만여명의 경기예술인의 단체로 문화예술의 저변확대 및 전문예술 문화인을 육성하는 한국의 대표 문화예술단체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