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0회 오산독산성 전국하프마라톤대회 개최
상태바
제10회 오산독산성 전국하프마라톤대회 개최
  • 김광충 기자
  • 승인 2013.08.26 2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0월 13일 오전, 맑고 푸른 가을 하늘아래 1만여 마라톤 동호인과 시민들이 어우러진 ‘제10회 오산독산성 전국하프마라톤 대회’가 오산시 종합운동장에서 펼쳐진다.

제10회 오산독산성 전국하프마라톤대회 참가자들은 도심속의 휴식공간인 생태하천 오산천과 권율장군의 지혜를 배울 수 있는 독산성 세마대 일원을 달리며 가족들과 함께 가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다. 

시에서는 마라톤 대회와 함께 다양한 볼거리와 먹을거리, 경품추첨 이벤트 등을 펼쳐 대회를 더욱 즐거운 가을축제로 승화시킬 계획이며 이달 말까지 참가신청서를 접수한다. 

대회 참가비는 하프마라톤 3만원(마니아 2만원), 10km 2만원, 4.8km 건강달리기 1만원으로 참가자에게는 기념품과 완주메달 등이 지급되게 된다. 

시관계자는 “이번 대회는 오산종합운동장을 출발, 생태하천 오산천과 독산성세마대지, 필봉산 약수터를 경유하는 하프마라톤을 비롯 10km 단축코스, 4.8km 건강코스 등 3개 코스로 나뉘어 열린다”며 “다양한 볼거리와 먹을거리, 경품 추첨 이벤트도 있어 오산시민뿐 아니라 전국 마라톤동호인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제10회 오산독산성 전국마라톤대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마라톤사무국(1566-1936) 또는 홈페이지(www.osanmarathon.com)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