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향토박물관, 문화공연으로의 초대
상태바
화성시 향토박물관, 문화공연으로의 초대
  • 김광충 기자
  • 승인 2013.07.02 2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2월까지 총 4회 공연... 첫 번째 작품으로 ‘뒤죽박죽 전래동화’인형극 공연

화성시 향토박물관에서는 오는 12월까지 총 4회에 걸쳐 지역 시민을 위한 ‘2013년 찾아가는 문화공연’을 운영한다.

이번 공연은 화성시 문화재단‘찾아가는 문화공연’지원사업의 일환으로, 높아지는 시민들의 다양한 문화욕구를 충족과 주말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향토박물관 나들이와 연계 프로그램으로 마련됐다. 

첫 번째 공연은 지난 6월 29일 향토박물관 강당에서 전문극단 예술무대 산의‘뒤죽박죽 전래동화’인형극이 공연됐으며, 전래동화 속 주인공들이 뒤죽박죽 얽혀 새로운 작품으로 탄생해 관람하는 부모님과 어린이들이 최고의 상상력을 맘껏 발휘해 인형극을 즐길 수 있도록 짜여진 작품이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김종대 문화관광과장은 “앞으로 다양한 문화예술 공연을 마련해 박물관이 온 가족이 쉽게 찾아 유익한 주말 만들기에 일조하고자 노력할 것”이라며 지역 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향토박물관 ‘찾아가는 문화공연’은 오는 8월‧10월‧12월 마지막 주 토요일에 운영되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박물관 홈페이지 회원가입을 통해 공연일정에 따라 선착순 인터넷 접수로 참가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향토박물관 학예연구실(031-369-3797)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