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파주시행복장학회 출범... 동참 호소
상태바
(재)파주시행복장학회 출범... 동참 호소
  • 정회용 기자
  • 승인 2013.04.12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주시는 지난 11일 시민회관 소공연장에서 이인재 파주시장, 박찬일 파주시의회 의장 및 시의원, 신현석, 김광선 도의회 의원, 읍면동 기관단체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재)파주시행복장학회 출범식을 가졌다.

이번 출범식은 파주시가 시민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한 장학사업을 본격적으로 추진하고자 결의를 다지는 행사였다. 

이날 행사는 행복장학회 한길용 상임이사의 장학재단 설립취지문 낭독으로 장학재단의 설립 취지를 알리며 지역사회의 동참을 호소했다.

이인재 파주시장은 축사에서 “파주시행복장학회가 학생들 각자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여 꿈을 이룰 수 있도록 길잡이가 되어 주길 바라며 하루 빨리 장학사업이 정착되어 인재양성의 요람으로 발전하기를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히며 출범식에 참석한 내빈들과 함께 장학회 회원가입신청서를 작성하여 파주시행복장학회 송달용 이사장에게 전달하였다.

이날 문산읍에 거주하는 김윤식(83세)님은 지역사회로부터 받은 도움에 보답하고 싶다며 매년 1천만원을 기탁하는 약정서를 전달하였으며 (주)삼표에서 3천만원을 기탁 약정하는 등 기업인 7명도 7천6백만원을 기탁하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파주시는 미래의 파주, 대한민국을 이끌어갈 창의적인 우수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지난 2월 13일 창립총회를 시작으로 법인설립허가를 받아 지난 3월 8일 ‘(재)파주시행복장학회’ 법인설립등기를 완료하였으며,

앞으로 파주시와 파주시행복장회는 장학회원을 중심으로 한 다수참여 정액기부 방식으로 장학기금을 마련하여 행복한 나눔을 실천할 예정이다.

장학회원 회비는 휴대폰 결제나 CMS 계좌이체를 통해 본인이 자율적으로 매월 회비를 납부하는 방식이며 자세한 사항은 (재)파주시행복장학회(031-940-8265)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