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예술 테라피 수강생 모집
상태바
고양시, 예술 테라피 수강생 모집
  • 조병언 기자
  • 승인 2013.02.14 0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양시(시장 최성) 풍동도서관에서는 우리가족 행복 찾기 기획시리즈 제1탄 마음을 여는 예술 테라피 프로그램을 3월부터 진행한다.

가족 간 대화의 단절로 인해 학교폭력, 우울증 등의 많은 문제들이 발생하고 있어 이를 해결하기 위한 시리즈로 프로그램을 기획하여 행복한 가정, 행복한 나를 만들기 위한 의미 있는 시간을 도서관이 제공하고자 한다.
 
제1탄 마음을 여는 예술 테라피 프로그램에서는 우리의 삶과 비슷하고 치유의 속성이 있는 연극 수업을 통해 마음을 치유하며 서로를 이해하고 소통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준다. 1강에서 사군자기질검사를 통한 정확한 성격분석 후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본 프로그램은 3월 7일부터 5월 9일까지 매주 목요일 풍동도서관 시청각실에서 오후7시~ 8시 30분에 진행된다. 대상은 고양시민 20명이며 나이, 성별 제한 없고 재료비는 만원이다.

참여는 2월20일 10시부터 도서관센터 홈페이지(http://www.goyanglib.or.kr) 문화행사에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31-8075-9141) 문의나 도서관 홈페이지,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goyanglib.or.kr), 블로그(http://blog.naver.com/goyang_lib)를 참고하길 바란다.

자신감&자존감을 찾고 싶은 분, 연극에 관심 있는 분들도 많은 참여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