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저자와의 만남’ 개최
상태바
수원시, ‘저자와의 만남’ 개최
  • 김명길 기자
  • 승인 2013.02.13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교육비 재테크’의 저자인 김진석 강사 초빙

수원시(시장 염태영)가 서수원지식정보도서관(관장 김상철)에서 오는 14일 오전 10시에 인문경제학 특강 ‘저자와의 만남’을 개최한다.

도서관을 이용하는 시민은 물론 사교육비가 가계에 높은 비중을 차지해 고민하는 학부모들은 서수원도서관 홈페이지(http://seo.suwonlib.go.kr)나 전화를 통해 신청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인문경제학 특강 ‘저자와의 만남’은 2010년 한국금융신문 10대 재테크 명강의로 선정됐으며, ‘사교육비 재테크’의 저자인 김진석 강사가 재능나눔의 형태로 초대돼 강연을 진행한다.

김 강사는 ‘21세기형 자녀교육과 사교육비 절약법’이란 주제로 자녀교육과 노후대비를 한번에 대비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할 예정이다. 사교육을 대하는 지혜와 함께 자녀의 학업 과정에 맞춰 인생에서 펼쳐지는 시기마다 효과적을 준비하고 미래도 대비하는 다양한 방법을 제시할 것이다.

지금의 교육현실과 부모들의 재정상태를 들여다보고 각자가 처한 상황에 맞는 교육과 재테크 방법을 배워보는 기회가 될 것이다.

김진석 강사는 20여 년간 금융업에 몸담으면서 연간 100회 이상 방송과 강연을 해온 재테크 명강사로 주로 경제의 흐름이 가정경제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전달하는 일을 하고 있다.

강연에 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수원도서관 홈페이지나 도서관 열람봉사팀(228-4746)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