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민선5기 2주년 주요정책 보고회 개최
상태바
오산시, 민선5기 2주년 주요정책 보고회 개최
  • 장현주 기자
  • 승인 2012.07.11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 오산시(시장 곽상욱)는 지난 11일 오전 시청 상황실에서 민선5기 출범 2주년을 맞아 주요정책에 대한 2년의 성과와 주요업무, 공약사항, 현안에 대한 추진상황 점검을 위한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보고회는 민선5기 2년간 추진한 주요정책의 성과를 점검·분석하고, 문제점과 미흡한 부분을 보완하여 시민중심의 정책을 펼칠 수 있도록 강화하는 한편, 시민과의 약속한 5대분야 40개 공약사항에 대해 차질 없는 실천으로‘활기찬 변화 행복도시 오산’을 만들기 위해 실시됐다.
 
곽상욱 오산시장은 주요정책 보고회 자리에서“많은 일을 하겠다는 욕심을 버리고 선택과 집중으로 지역 현안을 해결하겠다”며“중점시책과 공약사항에 대한 세심한 점검을 통하여 민선5기 후반기 7대 중점 정책과제 추진에 행정역량이 집중될 수 있도록 전략적 관리와 지원을 강화하여 전 공직자 모두가 혼연일체가 되어 추진하라”고 강조했다.
 
이날 보고회는 시민과의 약속인 공약사항 이행 완료(5대분야 40개 사업), 주요 현안사항 및 지시사항 이행실태, 광역권 행정협의체 제도개선과 정책 건의 등에 대하여 보고, 질의·응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시 관계자는 “이번 보고회에는 팀장급 이상 공무원 전원이 참석하여 민선5기의 궁극적 시정목표인‘시민 삶의 질과 도시의 가치’를 높이기 위하여 시의 모든 행정역량을 집중하는 자리가 되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