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여성능력개발센터, ITㆍCT 전문교육생 모집
2011-06-07 김광충 기자
경기도여성능력개발센터(소장 조정아)가 여성ITㆍCT전문교육과정 하반기 교육생을 모집한다.
여성IT전문교육은 국내 최고의 민간교육기관과의 파트너십을 통한 여성친화력 높은 전문교육으로 IT시장수요에 적합한 하이테크첨단 여성인적자원을 양성하는 과정이다.
모집 분야는 U-러닝콘텐츠, 스마트3D콘텐츠제작, 웹표준 HTML5.0 제작, 스마트웹콘텐츠 기획, 웹프로그래밍 입문, 쇼핑몰 웹사이트, 웹컬러리스트&디자인콘디네이터 등 총 7개 과정이며 모집인원은 140명이다.
교육 대상은 경기도에 주소를 두고 있는 만 15세 이상 여성이며, 센터 홈페이지(www.ggw.or.kr)에 신청하면 된다. 센터는 이번 교육 과정 설명회를 오는 9일 센터 영상관에서 열 계획이다.
한편, 센터는 1997년 국내 최초로 여성들에게 IT전문교육을 진행하고, 정보화 사회에 핵심개발자 등을 양성해 지금까지 1,900여명 이상의 우수 여성인력을 배출했다.
* 뉴스윈(데일리경인)은 홍재언론인협회 소속 매체로 언론의 사명을 다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말하지 말아야 할 때 말하는 것은 그 죄가 작지만, 말해야 할 때 말하지 않는 것은 그 죄가 크다.”
(未可以言而言者 其罪小, 可以言而不言者 其罪大.) - 정조(正祖), <<홍재전서(弘齋全書)>>
기사 제보, 보도자료, 취재요청은 언제든지 knews69@gmail.com로 보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