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자원봉사센터, 서울SUN치과병원과 업무협약 체결

2022-12-22     유희환 기자

 

파주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임강영)는 지난 22일 서울SUN치과병원(운정 소재)과 13만 파주시자원봉사자의 구강건강증진 및 의료복지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서울SUN치과병원’에서 배광학 대표원장(서울SUN치과병원), 임강영 센터장(파주시자원봉사센터)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앞으로 파주시 등록 자원봉사자에 한해 각종 구강 수술비용 및 치료비용 혜택지원과 구강 보건 향상을 위한 유기적인 협력을 위해 함께 노력하기로 마음을 모았다.

임강영 센터장은 “자원봉사자들을 위해 치과진료 서비스에 동참해 주신 서울SUN치과병원에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을 도모하고 상호 협력 체계를 강화하여 자원봉사자들의 편의를 제공해주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어, 배광학 대표원장은 “파주시 자원봉사자들이 편안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수준 높은 치과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퀄리티 높은 시스템을 갖추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 라며 “파주시자원봉사센터와 긴밀한 연계와 협력으로 지역사회 의료복지 증진을 위해 힘쓰겠다” 라고 말했다.

한편 파주시 운정에 위치한 서울SUN치과병원(경의로 989)은 고객 편의를 위한 무한 감동 서비스를 원칙으로 치아교정, 소아치과, 임플란트, 심미보철, 통합구강관리 클리닉, 피부클리닉, 가정의학과 등 다방면의 의료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