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이웃사랑 김장나눔 행사 개최
국제라이온스협회 354-B지구 수원지역 후원으로 마련
2010-12-02 한상훈 기자
경기도 수원시(시장 염태영)와 수원시지역사회복지협의체(공동위원장 오영환)는 지난 1일 부터 이틀간 수원종합운동장에서 ‘이웃사랑 김장나눔 행사’를 열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4-B지구 수원지역의 후원으로 마련된 이 행사를 통해 불우이웃, 독거노인 등 도움의 손길이 절실한 이웃들과 따뜻한 정을 나눴다.
행사에는 국제라이온스협회 354-B지구 수원지역 부총재 김중규(1지역), 이장규(2지역)를 비롯해 회원 200여명이 참석하여 직접 재배한 배추 3,000포기를 절이고 속을 만들어 김장을 담갔다.
차가운 날씨에도 봉사자들은 배추 한포기 한포기마다 따뜻한 사랑과 정을 배추 속에 가득 담아 10kg 단위로 500박스를 포장하였으며 지역사회 내 복지시설 84개소와 소외계층 53세대에 전달하여 훈훈한 정을 나누었다.
한편 국제라이온스협회 354-B지구 수원지역은 그 동안에도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쌀, 실버카, 백내장 수술비 지원 등 많은 후원사업을 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수원시지역사회복지협의체와 연계한 후원사업을 꾸준히 펴나갈 계획이다.
*<데일리경인>이 <뉴스Win>(뉴스윈)이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태어났습니다.
기사 제보, 보도자료, 취재요청은 언제든지 knews69@gmail.com로 보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