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고영인 의원, 상록수다문화국제단편영화제 감사패 수상
상태바
경기도의회 고영인 의원, 상록수다문화국제단편영화제 감사패 수상
  • 이민우 기자
  • 승인 2011.11.01 1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고영인 경기도의원이 제5회 상록수다문화국제단편영화제에서 공로상을 받은 뒤 소감을 말하고 있다. ⓒ 뉴스윈

경기도의회 고영인 의원(민, 안산6)은 지난 10월 27일 안산시와 사단법인 한국영화인총연합경기도지회, 안산대학교가 공동 주최한 ‘제5회 상록수다문화국제단편영화제(아래 ‘상록수단편영화제’)개막식에서 영화제 발전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감사패를 받았다.

고영인 의원은 경기도의회 민주당 대표의원과 의회운영위원장으로 활동하면서 상록수단편영화제의 성공 개최를 위해 도비 1억원을 확보하는 등 영화제 예산운영의 안정적 기반구축에 기여했다.

고 의원은 “당연히 해야 할일 한 것인데 감사패를 주셔서 감사드린다”면서 “외국인이 많은 도시 안산에서 개최되는 상록수단편영화제가 이분들에게 위로와 희망을 주는 영화제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번 상록수단편영화제는 10월 27일부터 30일까지 혼(spirit), 꿈(dream), 사랑(love)을 주제로 180여편의 작품이 참여한 가운데 안산25시광장, 안산문화예술센터, 외국인주민센터 등지에서 열렸다.

* 뉴스윈(데일리경인)은 홍재언론인협회 소속 매체로 언론의 사명을 다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말하지 말아야 할 때 말하는 것은 그 죄가 작지만, 말해야 할 때 말하지 않는 것은 그 죄가 크다.”
  (未可以言而言者 其罪小, 可以言而不言者 其罪大.) - 정조(正祖), <<홍재전서(弘齋全書)>>
  기사 제보, 보도자료, 취재요청은 언제든지
knews69@gmail.com로 보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