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민주당, 하반기 의정활동 방향 수립
상태바
경기도의회 민주당, 하반기 의정활동 방향 수립
  • 이민우 기자
  • 승인 2011.08.29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경기도의회 민주당이 지난 25일, 26일 이틀간 의원 연찬회를 열었다. ⓒ 뉴스윈

경기도의회 민주당(대표의원 고영인) 의원 60여명은 지난 25일부터 26일까지 강원도 홍천에 있는 대명콘도에서 연찬회를 열었다.

의원들은 연찬회를 통해 2011년 상반기 의정활동에 대해 심도 깊게 평가하고 하반기 의정활동 방향을 수립했다.

또한 이번 연찬회 기간중인 25일에는 현대 한국사회 전환기의 정치과정과 지방의회의 역할 이해를 위해 정해구 성공회대 교수가 “민주권력형성과 경기도의회 민주당의 역할”이라는 주제로 특강을 하기도 했다.

아울러 의원들의 이미지 관리 제고를 통한 의정활동 향상을 위해 현재 CBS에서 <뉴스야 놀자>를 진행하고 있는 방송인 노정렬씨가 “사랑받는 정치인의 유머와 화술”라는 주제로 강의하기도 했다.

고영인 대표의원은 인사말에서 “많은 투표를 치러 보았지만, 어제 서울시무상급식투표처럼 투표율에 관심을 가져보긴 처음이라며, 무상급식을 통한 보편적 복지의 화두가 경기도의회와 경기도교육청으로부터 출발해 전국적으로 확산시켰던 그동안 성과를 최대한 잘 이어받아 더욱 확산하는데 매진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 뉴스윈(데일리경인)은 홍재언론인협회 소속 매체로 언론의 사명을 다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말하지 말아야 할 때 말하는 것은 그 죄가 작지만, 말해야 할 때 말하지 않는 것은 그 죄가 크다.”
  (未可以言而言者 其罪小, 可以言而不言者 其罪大.) - 정조(正祖), <<홍재전서(弘齋全書)>>
  기사 제보, 보도자료, 취재요청은 언제든지
knews69@gmail.com로 보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