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10억 오디션 ‘글로벌 슈퍼 아이돌’ 합류
상태바
티아라, 10억 오디션 ‘글로벌 슈퍼 아이돌’ 합류
  • 장현주 기자
  • 승인 2011.08.11 2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티아라가 ETN의 10억 오디션 ‘글로벌 슈퍼 아이돌’에 합류했다. ⓒ 뉴스윈

최근 롤리폴리(코파카바나 버전)로 폭발적 인기를 누리는 티아라(T-ara)가 케이블채널 ETN에서 10월 방영되는 10억 오디션 ‘글로벌 슈퍼 아이돌’(아래 슈퍼돌)에 합류한다.

티아라는 슈퍼돌 지역 예선에서 티아라의 ‘더 루키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참가자들의 멘토인 ‘슈퍼돌 서포터즈’로 활약하게 된다.

서울을 비롯한 전국 6개 지역에서 이루어지는 예선에서 티아라는 예선에 참가한 지원자중 각자 7명의 루키를 선발해 오디션 통과를 위한 조력자 역할을 맡았다.

티아라는 ‘더 루키 프로젝트’ 중 하나인 ‘오디션노하우 A부터 Z까지’ ‘예비스타 스타일클래스’ 등을 진행하며 예선 진출자들의 힘을 북돋아 줄 계획이다.

또한 자신의 루키가 최고가 될 수 있게 하기 위한 티아라 각자 효민, 지연, 은정, 보람, 큐리, 소연, 류화영 7명의 대결구도로 서바이벌 프로그램내에서 이루어지는 또 다른 티아라만의 서바이벌이라 흥미를 더해 준다.

제작사인 GSI 홀딩스 관계자는 “티아라가 최근 복고패션으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고 평소 패션에 관심이 많고 앨범 발표시 의상 컨셉을 제시하는 등 패셔니스타로서의 면모를 드러내고 있으며 멤버 전원이 오디션을 통과해 데뷔하였기 때문에 경험을 살린 노하우 전수가 예상된다”고 밝혔다.

슈퍼돌은 현재 9월 중순까지 접수 마감을 진행한 뒤 순차적으로 9월 말부터 지역 예선을 진행할 예정이다. 슈퍼돌은 원조 아이돌 토니안이 MC로 확정된 가운데, 신아이돌 티아라가 합세해 신구 아이돌의 시너지 효과로 새로운 스타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현재 7월 28일부터 시작된 슈퍼돌 응모는 홈페이지(www.superidol.co.kr)와 ETN 홈페이지(www.ietn.co.kr)를 통해 진행중이며, ARS와 UCC를 통한 응모도 가능하다. 결과는 추후 홈페이지와 이메일을 통해 개별 통보한다. 

* 뉴스윈(데일리경인)은 홍재언론인협회 소속 매체로 언론의 사명을 다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말하지 말아야 할 때 말하는 것은 그 죄가 작지만, 말해야 할 때 말하지 않는 것은 그 죄가 크다.”
  (未可以言而言者 其罪小, 可以言而不言者 其罪大.) - 정조(正祖), <<홍재전서(弘齋全書)>>
  기사 제보, 보도자료, 취재요청은 언제든지
knews69@gmail.com로 보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