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어촌공사 경기본부, 도의회와 명품 녹색농어촌 만든다
상태바
농어촌공사 경기본부, 도의회와 명품 녹색농어촌 만든다
  • 김광충 기자
  • 승인 2011.07.08 0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어촌공사 경기지역본부(본부장 김정섭)는 7일 경기도의회 농림수산위원을 초청해 경기지역본부에서 추진하는 주요  사업에 대한 설명회를 가졌다.

이번 사업설명회는 공사에서 추진하는 주요 사업내용에 대해 경기도의회 농림수산위원들의 이해를 돕고, 경기도내 농어업인의 삶의 질 향상과 명품 녹색 농어촌 건설을 위한 인프라를 구축하는데 앞으로 본부와 경기도의회가 상호 협력해 나가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김정섭 본부장은 의원들에게 농업생산기반정비사업, 저탄소 녹색성장사업 등 공사 주요사업과 2011년 본부의 사업추진현황 등을 설명하고, 경기도내 노후화된 농업기반시설의 현대화를 위해서 예산 지원을 요청했다.

또한 김 본부장은 “우리 본부가 추진하는 사업이 정부시책과 경기도 농정에 적극 부합되도록 하여 농어업인들이 꼭 필요로 하는 으뜸 공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면서, 앞으로 공사사업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경기도의회에 요청했다.

이에 대해 천동현 위원장은 “경기본부와 우리 농림수산위원회가 상호 협력하여 농어업인이 더 행복한 농어촌 건설을 위해서 서로 노력해 나아가도록 하고, 공사의 애로사항과 지원 요청사항은 적극 검토하여 반영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뉴스윈(데일리경인)은 홍재언론인협회 소속 매체로 언론의 사명을 다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말하지 말아야 할 때 말하는 것은 그 죄가 작지만, 말해야 할 때 말하지 않는 것은 그 죄가 크다.”
  (未可以言而言者 其罪小, 可以言而不言者 其罪大.) - 정조(正祖), <<홍재전서(弘齋全書)>>
  기사 제보, 보도자료, 취재요청은 언제든지
knews69@gmail.com로 보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