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어촌공사,‘여성지위 향상’대통령 표창
상태바
농어촌공사,‘여성지위 향상’대통령 표창
  • 김광충 기자
  • 승인 2011.07.05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한상공회의소 국제회의장에서 지난 7월 1일 열린『제16회 여성주간 기념식』시상식에서 한국농어촌공사 홍문표 사장이 김황식 총리로부터 ‘여성지위 향상’ 대통령 표창을 수상하고 있다. ⓒ 뉴스윈(데일리경인)

한국농어촌공사(사장 홍문표)가 지난 1일 대한상공회의소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제16회 여성주간 기념식’ 시상식에서 ‘여성지위 향상’ 힘 쓴 공로를 인정받아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공사는 △여성채용목표제 △양성 평등 임금 및 복지 △모성 보호 제도 △여성 전문성 강화 프로그램 운영 등 직장 내 양성평등 문화 확산과 여성 지위 향상에 노력을 기울인 단체로 평가 받아 이번 표창의 영예를 안았다.

홍문표 사장은 “여성이 남성과 동등한 지위에서 일하고, 직장과 가정이 양립할 수 있는 문화가 형성되어야 한다”며 “공사는 앞으로도 양성 모두 차별 없이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직장문화가 확산되도록 앞장서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뉴스윈(데일리경인)은 홍재언론인협회 소속 매체로 언론의 사명을 다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말하지 말아야 할 때 말하는 것은 그 죄가 작지만, 말해야 할 때 말하지 않는 것은 그 죄가 크다.”
  (未可以言而言者 其罪小, 可以言而不言者 其罪大.) - 정조(正祖), <<홍재전서(弘齋全書)>>
  기사 제보, 보도자료, 취재요청은 언제든지
knews69@gmail.com로 보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