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의회 교육복지위원회, 2023년 제2차 소관시설 현장방문
상태바
화성시의회 교육복지위원회, 2023년 제2차 소관시설 현장방문
  • 김광충 기자
  • 승인 2023.03.14 1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성시의회 교육복지위원회 이해남 위원장을 비롯한 김미영, 명미정, 송선영, 이용운, 전성균 의원은 13일 소관시설을 방문하여 운영현황을 점검했다.

교육복지위원들은 이날 오전 화성시 공룡알화석산지를 방문하여 화성공룡자연과학센터 조성 추진현황을 파악하고, 같은날 오후에는 병인박해때 희생된 무명 순교자들을 기리기 위한 공간인 화성 남양성모성지를 방문하여, 현재 조성중인 평화나눔문화센터의 건립 진행현황을 점검했다.

 

이어 화성시 노인보건센터를 방문한 교육복지위원들은 센터를 둘러보며 운영에 관한 제반사항을 청취했다.

교육복지위원회 의원들은 "역사적 가치를 지닌 공룡알화석지와 남양성모성지가 시민들에게 보다 의미있는 문화공간으로 거듭나길 바란다. 특히 화성공룡자연과학센터 건립 및 평화나눔문화센터 조성 공사와 관련한 철저한 검토를 통해 차질없는 공사 진행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해달라.

노인보건센터 역시 운영목적에 맞는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서비스 제공과 운영인력 배치를 통해, 화성시 어르신의 건강을 보호하고 복지를 증진시킬 수 있도록 더욱 힘써주실 것을 당부드린다." 고 전했다.

한편 교육복지위원회는 지속적인 소관시설 방문 및 점검을 통한 적극적인 현장 의정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