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김민호 의원, “양주교육지원청 신설”을 위한 정책토론회 오는 18일 개최
상태바
경기도의회 김민호 의원, “양주교육지원청 신설”을 위한 정책토론회 오는 18일 개최
  • 김광충 기자
  • 승인 2023.02.14 1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의회 김민호 의원(국민의힘, 양주2)은 2월 18일 양주 옥정 호수도서관에서 강혜숙 양주시의원과 함께 양주교육지원청 신설을 주제로 양주시민과 함께하는 정책토론회를 개최한다.

이번 토론회는 김민호 의원이 당선 전 최우선으로 내세웠던 “양주교육지원청 신설” 공약을 이행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지난해 12월 「1시․군 1 교육지원청 설립을 위한 지방교육자치법 시행령 개정 촉구 결의안」, 「통합교육지원청 분리 추진 특별위원회 구성결의안」 발의 이후 지역주민들과의 공감대 형성을 위해 마련되었다.

경기도의회 김민호 의원(양주2)은 “신․구도심의 교육서비스 격차 해소, 기초자치단체와 원활한 교육협력, 지역 특색에 맞는 교육 자치 구현을 위해 양주교육지원청 신설이 꼭 필요하다”라며, “2004년 신설된 시흥교육청의 경우, 설립 과정에서 지역교육공동체가 추진한 「범시민 25만 명 서명운동」이 정책 추진의 확실한 동력이 되었듯이 양주교육지원청 건립을 위해서는 양주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협조가 필수적이다”라고 말했다. 

토론회는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홍보지에 나와 있는 QR코드로 더욱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