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회 경기도 북부 시·군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표창 수상
상태바
‘제8회 경기도 북부 시·군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표창 수상
  • 유희환 기자
  • 승인 2022.12.19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주시의회 윤희정, 손성익, 이익선 의원 수상 영예

 

파주시의회 윤희정, 손성익, 이익선 의원이 지난 16일 오후 2시 동두천시 자연휴양림에서 열린 ‘제8회 경기도북부시·군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시상식’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파주시의회 윤희정 의원은 의정연구발전분야에서, 손성익 의원은 예산절감분야에서, 이익선 의원은 주민소통분야에 그 동안의 의정활동을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3명의 의원은 각각 연구단체 활동으로 주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정책을 발현하였으며 적극적인 예·결산 심의를 통해 시민의 대변자로서 집행부를 견제하고 주민들과 활발히 소통하며 지역발전과 주민복리증진을 위한 의정활동을 펼쳐왔다.

파주시의회 윤희정, 손성익, 이익선 의원은 “이렇게 큰 상을 주신 것에 대해 감사한 마음과 동시에 책임감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시민들이 활짝 웃을 수 있는 파주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고 경기도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시의원이 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번 ‘제8회 경기도 북부시·군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시상식 은 주민참여소통분야, 지역현안해결분야, 의정활동분야 등 10개 분야에서 의정활동의 성과를 평가하여 지역발전 및 주민들의 복지 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헌신 노력한 의원들을 선정해 시상이 이뤄졌으며 26명이 우수의원으로 선정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