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민 도의원, 경기언론인협회 광역의원부문 의정대상 수상
상태바
김영민 도의원, 경기언론인협회 광역의원부문 의정대상 수상
  • 김광충 기자
  • 승인 2022.11.22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김영민 도의원(국민의힘, 용인2)은 22일(화) 경기도의회 지하 1층 대회의실에서 (사)경기언론인협회로부터 광역의원부문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사)경기언론인협회는 2019년에 설립되었으며, 경기도 내 인터넷 언론인들의 자질 향상 및 권익보호를 위해 설립된 단체로, 도민 안전 및 복지, 상생협력 활동을 비롯한 각종 시정현안에 대해 노력해 온 경기도 내 시·도의회 의원, 국회의원 및 지자체장들의 의정·행정활동에 대한 의욕 고취의 일환으로 매년 ‘경기언론인협회 의정·행정대상’을 시상하고 있다.

이날 김영민 의원은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위원으로서 투철한 국가관과 사명감으로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쳐 도민의 안녕과 발전에 기여한 공이 지대하다는 평가를 받아 광역의원부문 의정대상을 수상하였다.

수상 후 김 의원은 “항상 기본에 충실한다는 생각으로 경기도 재정 건전성·투명성 확보 등 도정 전반에 대해 심도있는 고민과 개선안을 제시하다보니 의정대상이라는 뜻 깊은 상을 수상하게 된 것 같다”며 “오늘의 수상은 1,390만 경기도민을 위해 앞으로 더욱 열심히 하라고 주어진 의미있는 상으로 생각하며, 의정활동 수행에 있어 도민 삶의 질 향상을 최우선으로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