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의회 임채덕 의원, ‘2022년 정조대상’ 수상
상태바
화성시의회 임채덕 의원, ‘2022년 정조대상’ 수상
  • 김광충 기자
  • 승인 2022.10.28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성시의회 임채덕 의원이 지난 27일 오후 2시, 화성상공회의소에서 열린 ‘2022년 정조대상 의정부문’에서 수상하였다.

'정조대상'은 지난 2019년, 창간 2주년을 맞은 <화성투데이>에서 '지역언론으로서의 사명과 역할을 높이며, 정조대왕의 개혁 정신과 충효사상 근본을 받들며 시민사회에 공헌한 이들을 함께 기억하기 위하여' 제정한 상으로 올해로 4회째를 맞는다. 

 

도시건설위원회 임채덕 의원은 2018년 7월부터 의정활동을 펼쳐온 재선의원으로서 본회의 5분자유발언, 시정질문을 통해 집행부에 대한 견제와 감시를 게을리 하지 않고, 지역 현안에 대한 분석과 방안 마련에 힘써 왔다. 
또한, 입법활동 측면에서는 「화성시 다함께 돌봄 지원에 관한 조례」, 「화성시 재난기본소득 지급 조례」, 「화성시 해병전우회 활동 지원 등에 관한 조례」등의 다수 조례를 제·개정하였다.

주요 사업에 대한 업무추진 점검과 예산의 합리적인 편성 등 의회 본연의 역할에 충실하게 임해왔으며, 지역발전의 봉사자로 민생의 현장에서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여 시민의 소중한 뜻을 불철주야 노력해 소신 있는 의정활동으로 화성시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힘써온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하게 되었다.

임채덕 의원은 “정조대상 의정분야 인물로 수상을 받게 되어서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 한다”며 “초심을 잃지 않고 합리적인 의정활동으로 시민이 원하는 정책 실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