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교육지원청 ‘찾아가는 맞춤형 행정서비스’ 편다
상태바
부천교육지원청 ‘찾아가는 맞춤형 행정서비스’ 편다
  • 이민우 기자
  • 승인 2010.12.29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교 행ㆍ재정업무 컨설팅 지원단 협의회 개최

   
▲ 부천교육지원청은 학교현장 중심의 교육행정의 질 향상을 위해 학교 행ㆍ재정업무 컨설팅 지원단을 구성하고 지난 24일 교육지원청 2층 상황실에서 협의회를 열었다. ⓒ 뉴스윈(데일리경인)

부천교육지원청(교육장 최응재)은 학교현장 중심의 교육행정의 질 향상을 위해 학교 행ㆍ재정업무 컨설팅 지원단을 구성하고 지난 24일 교육지원청 2층 상황실에서 협의회를 열었다.

컨설팅 지원단은 지난 11월 각급학교 업무담당자들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 결과를 토대로 학교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컨설팅 희망 업무를 중심으로 업무담당자들 중 추천을 통해 선정했다.

컨설팅지원단은 경영지원과장을 단장으로 하여 총 15명으로 구성됐으며, 2011년도부터 학교현장을 찾아가는 맞춤형 컨설팅 지원업무를 실시할 예정이다.

이날 컨설팅 지원단은 협의회를 통해 2011년도 행ㆍ재정업무 컨설팅 지원단 운영방향 설정 등에 대해 집중논의했다.

장영수 경영지원과장은 “학교 행ㆍ재정업무 컨설팅지원단의 내실있는 운영으로 학교현장의 소리를 적극 반영하고 고객이 원하는 맞춤형 컨설팅을 통하여 신바람 나는 부천교육이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부천교육지원청 컨설팅 지원단은 2011년도에 시설공사 관련 계약업무를 중심으로 찾아가서 지원해 주는 맞춤형 현장지원서비스로 컨설팅을 실시할 예정이다.

또한 업무별로 신청자를 받아 교육하고, 학교현장의 신속한 업무지원을 위해 메신저를 이용한 원격지원서비스도 상설화해 지원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