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암종합사회복지관 2022년 여름나기 지원사업 ‘여름조하(夏)’ 실시
상태바
장암종합사회복지관 2022년 여름나기 지원사업 ‘여름조하(夏)’ 실시
  • 김명길 기자
  • 승인 2022.07.27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암종합사회복지관(관장 윤연희)은 27일, 지역 내 주민들의 혹서기 생활 지원을 위한 여름나기 나눔 지원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경기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후원으로 진행되었으며 지역 내 혹서기 취약계층 주민 50여명을 대상으로 응원 메시지를 나누고, 시원한 화채 나눔 퍼포먼스와 함께 과일 꾸러미를 전달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졌다. 

참여 대상은 아동·청소년부터 어르신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이웃들을 대상으로 하였으며, 지역주민들이 복지관으로 방문하여 전체 행사 과정에 함께 참여함으로써 무더운 여름날 서로를 응원하는 화합과 통합의 시간이 되었다.

윤연희 장암종합사회복지관 관장은 “코로나19의 재유행으로 인해 불안한 상황에서 금번 여름나기 지원사업이 폭염에 취약한 지역 내 소외된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건강하고 즐거운 일상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본 행사에 참여한 지역주민들은 “무더위로 인해 지친 일상에 새로운 활력이 되는 시간이었다”며 “코로나19로 또 다시 불안한 상황에서 이웃들 간 얼굴을 마주 보고 서로의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 생활을 응원할 수 있어 의미있는 시간이 되었다”고 말했다.

장암종합사회복지관은 하절기 취약계층 지역주민들에게 적극적인 관심과 소중한 후원을 해주신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여느 때보다 무더운 이번 여름에 본 행사를 통해 지역 주민들의 하절기 심리적·신체적 건강을 직접적으로 지원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고 전했다. 

또 앞으로도 장암종합사회복지관은 기후위기 시대에 소외된 이웃들이 보다 건강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다양한 복지사업 운영을 위해 노력하고자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