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청소년수련관, 참여자치회 설명회 성료
상태바
화성시청소년수련관, 참여자치회 설명회 성료
  • 김광충 기자
  • 승인 2022.02.07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대표이사 김경륜) 화성시청소년수련관은 2월 5일에 청소년과 학부모,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2022 참여자치회 설명회>를 진행했다.

이번 설명회는 화성시청소년수련관과 청소년참여자치회 및 청소년활동프로그램 등을 소개하고자 열렸으며, 기관 안내·참여자치회 설명·자율부스 운영·기관라운딩으로 구성되어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였다. 특히, 참여자치회의 경우 전년도 청소년위원들이 직접 경험한 활동내용을 소개하여 더욱 뜻깊은 자리가 되었다.

자녀와 함께 참가한 한 학부모는 “이번 설명회에 참여하게 되어 청소년 활동에 대해 몰랐던 부분을 알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며 “딸이 관심 있는 사진・영상제작과 관련한 자치회가 있어 설명을 듣고 신청하였다. 예비중학생으로서 처음 도전하는 청소년활동이 아이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현재 화성시청소년수련관은 청소년운영위원회, 청소년자원봉사단, 청소년동아리, 청소년기자단, 청소년홍보단으로 구성된 5개의 참여자치회 회원을 모집 중이다.

화성시청소년수련관의 참여자치회 접수는 2월 9일(수)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유앤아이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기타 문의사항은 화성시청소년수련관 031-267-8851~6으로 문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