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윤경 도의원, 청소년 1,000명이 선정한 ‘청소년희망대상’ 수상
상태바
정윤경 도의원, 청소년 1,000명이 선정한 ‘청소년희망대상’ 수상
  • 김광충 기자
  • 승인 2021.12.31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위원장 정윤경 의원(더불어민주당, 군포1)은 한국청소년재단이 선정한 ‘제6회 청소년희망대상’에서 광역의원 부문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정윤경 위원장은 청소년희망대상 선정심사위원회의 1차 심의를 거쳐 1,000명의 청소년 선정위원들의 투표를 통해 수상자로 최종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

 정 의원은 교육기획위원회 위원장으로 교육현장을 세밀히 들여다보면서 현안 해결 및 교육복지 증진을 통해 학생이 행복하고, 교사들이 만족하며 교육할 수 있는 학교, 학부모가 안심하고 내 아이들 맡길 수 있는 행복한 경기교육공동체 구현에 크게 기여하였다. 

 또한, 코로나19로 인해 직격탄을 맞은 학교현장을 정상화하고 원격수업으로 이루어지는 교육과정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정책적 노력을 기울임과 동시에 포스트 코로나 시대가 요청하는 ‘미래형 교육 모델’을 완성하기 위해 행정적·재정적 지원뿐 아니라 선제적인 연구활동으로 미래전략을 분석하고 제시하여 미래사회가 요구하는 기본 방향을 추진하기 위한 법적 근거를 마련하였다.

 정윤경 위원장은 “올 한 해를 마무리하면서 수상하게 되어 지난 1년간 의정활동에 대한 평가인 것 같아 영광이다. 대한민국의 미래인 1,000명의 청소년 투표단이 직접 선정해 준 상이기에 올해 받은 다른 상보다 더 큰 의미가 있고 감사하다”면서 “교육은 백년지대계를 세우는 일로, 더욱 막중한 책임감을 갖고 청소년들의 발전적인 미래를 위한 의정활동을 하겠다는 약속을 드린다”며 수상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