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의회 차순임 의원, 전국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 ‘지방의정봉사상’ 수상
상태바
화성시의회 차순임 의원, 전국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 ‘지방의정봉사상’ 수상
  • 김광충 기자
  • 승인 2021.12.08 2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성시의회 차순임의원(국민의힘, 동탄1~동탄3)이 전국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에서 수여하는 지방의정봉사상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지방의정봉사상은 지방의회 30주년 및 제9회 지방자치의 날(2021.10.29.)을 맞아 전국 기초의회의원 중에서 지방의정 활동을 통해 지역발전과 주민을 위해 헌신,봉사하는 의원을 발굴하여 그 노고를 치하하는 상이다. 

차순임 의원은 제8대 화성시의회 전반기 도시건설위원회 위원장으로 활동하였으며 2020년 7월부터 현재까지는 경제환경위원회 위원으로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역문제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바탕으로 문제 해결을 위해 현장을 직접 방문하여 현안을 청취하고 해결방안을 제시하고자 적극 노력하였으며 지역문제에 대한 심도 있는 고민을 통해 「화성시 농민기본소득 지원 조례안」,「화성시 치유농업 육성 및 지원 조례안」등을 공동 발의하여 지역경제 발전 및 안정화에 이바지하였다.  

또한 의원연구단체 활동을 통해 역량 강화에도 힘쓰며 공청회 등을 개최하여 시민들과 소통하고자 노력하는 등 코로나 19로 직접적인 대면의정활동에는 어려움이 있었지만 봉사정신을 발휘하여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자 노력한 활동을 인정받아 이 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게 되었다.  

차순임 의원은 “지방의회 30주년을 맞아 이렇게 귀한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시민의 대표자라는 막중한 책임감을 갖고, 시민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대변하고자 노력하겠다. 코로나 19의 기나긴 터널의 끝이 아직도 보이지 않는 상황이지만, 시민의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의정활동을 펼치기 위해 더욱 매진하겠다”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