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를 이겨내는 화훼농가돕기’
상태바
‘코로나19를 이겨내는 화훼농가돕기’
  • 김원주 기자
  • 승인 2021.10.13 2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꽃박람회 재단, 「화훼소비 활성화 고양시민 힐링캠페인」 성공적 마무리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이사장 이재준)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양화훼농가를 돕고 시민 힐링을 위해 추진한 「화훼소비 활성화 고양시민 힐링캠페인」을 농가·시민의 성원에 힘입어 지난 11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고양화훼 직거래장터 및 새벽시장 호수장터 운영, 고양시민 참여정원 및 야외 가을꽃 전시 등으로 구성되어 철저한 현장방역 하에 운영된 「고양시민 힐링캠페인」은 코로나19 시대에 화훼 농가의 신규 판로 개척과 시민힐링을 위한 돌파구를  제안하여 호평을 받았다.

 

또한 금회 캠페인 기간 중 운영된 ‘고양화훼 직거래장터’는 5천여만원의 판매 실적을, 매주 토·일요일에 진행된 ‘새벽시장 호수장터’는 캠페인 기간 중 약 3천여만원의 판매 실적을 올리는 알찬 성과를 거뒀다.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 박동길 대표이사는 “고양시민 힐링캠페인을 성공리에 마무리할 수 있도록 도움주신 고양시 화훼농가와 고양시민에게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시민 힐링과 화훼소비 활성화를 위한 사업 개발과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친환경 채소·야채와 다양한 화훼류를 구입할 수 있는‘새벽시장 호수장터’는 금회 캠페인 종료 후에도 11월 28일까지 매주 토·일요일 새벽 6~9시에 운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