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상곤 교육감, 성호고등학교 고3 수험생 격려
상태바
김상곤 교육감, 성호고등학교 고3 수험생 격려
  • 한상훈 기자
  • 승인 2010.11.15 2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상곤 경기도교육감은 15일 고3 교실을 찾아 수험생과 담임교사를 격려했다.

이날 김 교육감은 경기 오산시에 위치한 성호고등학교(교장 김승곤)를 방문, 2011학년도 대수능 시험 대비 마무리 학습을 위해 교실에서 혼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수험생들을 격려했다.

이 자리에서 김 교육감은 “며칠 남지 않은 기간이지만, 잘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바탕으로 지금까지 학습한 내용을 찬찬히 되새겨보기 바란다”면서 “시험 당일 최대 효과를 거둘 수 있도록 신체 리듬을 잘 조절하는 한편, 건강 관리에도 각별히 신경쓰기 바란다”고 말했다.

김 교육감은 또한 “꿈꾸지 않는 사람은 희망도, 미래도 있을 수 없다”면서 “여러분 자신의 꿈을 활짝 펼쳐나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당부했다.

이어 김 교육감은 3학년 교무실을 방문하여 늦은 시간까지 학생들의 수능 대비 학습을 돕고 있는 고3 담임교사들에게 “여러분의 노력이 학교와 학생을 살아있게 만든다”고 치하한 뒤, “남은 기간 뿐만 아니라 내년에도 학생과 교사가 상호작용하면서 배움이 촉진되는 새로운 교실 문화 실현을 위해 더욱 노력해 달라”고 말했다.

앞서 김 교육감은 지난 9일에도 수원여고를 방문해 학생들과 교사들을 격려한 바 있다.
 

*<데일리경인>이 <뉴스Win>(뉴스윈)이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태어났습니다.
   기사 제보, 보도자료, 취재요청은 언제든지
knews69@gmail.com로 보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