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 전 멤버 박윤화, 16일 현역 군입대
상태바
티맥스 전 멤버 박윤화, 16일 현역 군입대
  • 장현주 기자
  • 승인 2010.11.10 0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박윤화가 오는 16일 현역으로 입대한다. (사진 : 플래닛구공오 제공) ⓒ 뉴스윈(데일리경인)

남성그룹 티맥스(T-MAX)의 멤버로 활동하던 중 군복무를 앞두고 하차했던 박윤화가 현역으로 입대한다.

10일 소속사 플래닛구공오에 따르면, 박윤화는 오는 16일 경기도 의정부 306보충대에 입소한다. 박윤화는 306보충대에서 5주간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현역으로 복무하게 된다.

앞서 박윤화는 지난 4월 5일 티맥스 공식 팬 카페에 올린 글에서 “개인적인 사정이라기보다는 여러분도 아시는 것처럼 대한민국 남자로서 국가의 부름을 받게 됐다”면서 “스스로 정리할 일이 많아서 어쩌면 약간은 빠른 인사를 하게 됐다”고 심경을 밝힌 바 있다.

당시 박윤화는 “다시 돌아올 때에는 여러분들도 깜짝 놀랄 만큼 멋있는 모습으로 무대 위에서 인사드리겠다”면서 “항상 절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셔서 감사드린다”고 아쉬운 마음을 털어놨다.

한편 박윤화는 2007년 티맥스 싱글 앨범 ‘Blooming’으로 데뷔했으며 김준, 신민철과 함께 드라마 <꽃보다 남자> 주제곡 ‘파라다이스’와 <공부의 신> 주제곡 ‘한번쯤은’ 같은 곡으로 인기를 누렸다.

 
*<데일리경인>이 <뉴스Win>(뉴스윈)이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태어났습니다.
   기사 제보, 보도자료, 취재요청은 언제든지
knews69@gmail.com로 보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