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교육청, 중증장애인생산품 비대면 구매 박람회 진행
상태바
경기도교육청, 중증장애인생산품 비대면 구매 박람회 진행
  • 김명길 기자
  • 승인 2021.05.03 1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도교육청 전 기관과 학교가 집중 구매, 개인별 구매도 홍보

경기도교육청(교육감 이재정)은 3일부터 31일까지 2021년도 중증장애인생산품 구매 박람회를 비대면으로 진행한다. 

도교육청은 2017년부터 매년 도내 장애인직업시설 생산품을 홍보ㆍ판매하는 구매 박람회를 개최해 중증장애인의 자립과 자활을 지원하고 중증장애인 생산품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있다.

이번 박람회는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지난해와 같이 비대면으로 진행하며, 참여대상은 도교육청 남부ㆍ북부 청사, 직속기관, 교육지원청과 모든 학교다.

각 기관은 홍보책자를 참고해 사무용품, 방역물품, 생활용품, 환경위생용품 등 구매 물품을 선택해 경기도장애인생산품판매시설에 이메일로 구매 신청하면 된다.

도교육청은 올해부터 구매 확대를 위해 교직원과 학부모, 일반시민 대상으로 홍보를 확대한다. 누구나 경기도장애인생산품판매시설 쇼핑몰(https://www.gom.or.kr/)에서 언제든지 상품을 둘러보고 구매할 수 있다.

도교육청 신창승 재무기획관은 “중증장애인생산품 구매 박람회는 중증장애인 자활과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된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며 “비대면 박람회 기간이 지나도 모든 기관과 학교는 물론, 경기교육가족 모두가 장애인직업시설 생산품 구매를 이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