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의회 기획행정위원회, 2021년도 공유재산 관리계획 심의대상지 방문
상태바
화성시의회 기획행정위원회, 2021년도 공유재산 관리계획 심의대상지 방문
  • 김광충 기자
  • 승인 2021.03.17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성시의회 기획행정위원회(위원장 황광용)는 17일, 2021년도 수시 2차분 공유재산 관리계획 심의대상지 현장방문을 실시했다. 

 

이날 기획행정위원회는 주민생활과 밀접한 공유재산 관리계획안 심의대상지 ▲비봉습지 생물자원보전시설 설치사업  ▲서신 다목적체육관 건립사업  ▲가족통합센터 건립사업  ▲동네 생활체육시설 조성 현장을 방문해 관련부서로부터 계획안에 대한 설명을 청취하고 현장을 꼼꼼히 점검했다.  

 

황광용 위원장은 “이번 임시회에 제출된 안건은 다양한 가족복지서비스와 프로그램에 대한 접근성을 확대하고, 생활체육시설을 조성하는 등 시민 생활과 직결되는 사업인 만큼 현장에서부터 꼼꼼히 검토하고 점검하겠다.”며 “사업추진 부서에서도 계획단계부터 면밀히 검토하여 수요자 중심의 시설이 조성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공유재산 관리계획은 「공유재산 및 물품관리법 제10조」 등에 의거 공유재산 취득, 처분 등에 대해 의회의 사전 의결을 받는 절차이며, 오는 22일부터 시작되는 제201회 화성시의회 임시회에 심의 의결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