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탄현·산내 작은도서관, 랜선 음악회 열어
상태바
파주시 탄현·산내 작은도서관, 랜선 음악회 열어
  • 유희환 기자
  • 승인 2020.12.09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주시 탄현면 법흥리에 위치한 탄현작은도서관 앞마당에서 지난 5일 ‘작은도서관의 겨울산책’ 음악회가 열렸다. 

당초 오프라인으로 진행될 예정이었던 이번 공연은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격상과 확진자 발생추이를 고려해 랜선 음악회로 전환됐다.

‘작은도서관의 겨울산책’은 작은도서관 활성화 지원 공모사업의 지원을 받아 운정 산내마을의 꿈더하기, 더드림, 산내숲, 방주스토리작은도서관 4곳과 탄현면의 탄현작은도서관, 탄현공공도서관 총 6곳의 도서관이 함께 진행하는 협력 프로그램이다.

바리톤 권성욱의 ‘별 헤는 밤’을 시작으로 강진영 소리꾼의 판소리 ‘젖동냥’에 이어 TV 프로그램 ‘너의 목소리가 보여’에 출연한 바 있는 이진성의 기타 연주와 노래까지 음악회는 총 1시간에 걸쳐 진행됐으며 실시간 시청 수 39명을 달성했다.

이번 협력 프로그램 대표 도서관의 관장이자 음악회 사회자를 맡았던 꿈더하기작은도서관(산내마을 2단지 소재) 이진희 관장은 “요즘 너무나 힘든 일이 많은데 준비한 공연히 조금이라도 위로가 됐으면 좋겠다”라며 “파주시의 작은도서관과 공공도서관이 여러분의 쉬어갈 수 있는 공간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공연 영상은 파주시작은도서관 겨울산책 유튜브 채널에서 다시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