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립도서관, 이동진 영화평론가와 함께하는 랜선 북콘서트 '삶에서의 선택' 개최
상태바
화성시립도서관, 이동진 영화평론가와 함께하는 랜선 북콘서트 '삶에서의 선택' 개최
  • 김광충 기자
  • 승인 2020.12.09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성시립도서관은 코로나로 지친 시민들을 위한 랜선 북콘서트 <삶에서의 선택>을 오는 12일 오후 2시부터 비대면 방식으로 운영한다. 

이번 랜선 북콘서트는 화상회의 플랫폼 줌(ZOOM)을 활용하여 98명의 사전 신청자가 작가와 화상을 통해 서로 소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콘서트 진행은 『이 책으로 어떤 대화를 나누게 될까?』의 권인걸 작가가 맡았으며, 이동진 영화평론가가 직접 고른 책과 영화들로 뉴노멀 시대 속 가치있는 삶의 방향에 대해 함께 이야기 나눌 예정이다. 화성시 챔버오케스트라의 공연도 함께 열린다. 

이동진 영화평론가는 대중이 다가가기 쉬운 영화 평론으로 잘 알려져 있다. 또한『밤은 책이다』, 『이동진의 독서법』등의 저서를 통해 독서에 대한 애정을 꾸준히 드러내왔다. 이동진의 영화와 책에 관한 풍부한 지식, 관객을 사로잡는 소통력으로 누구나 흥미롭게즐길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참가 신청은 12월 7일부터 화성시립도서관 언택트도서관(www.ehslib.or.kr)에서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랜선 북콘서트는 사전 접수 뿐 아니라 화성시립도서관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 라이브로도 참여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