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새 홈페이지 시민과 함께 만든다
상태바
수원시 새 홈페이지 시민과 함께 만든다
  • 이민우 기자
  • 승인 2010.10.22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일부터 실명인증 절차 없이 자유로운 이벤트 지행


경기도 수원시(시장 염태영)가 시민과 소통하는 나눔의 장으로 홈페이지를 운영하기 위해‘사람이 반갑습니다. 휴먼시티 수원’ 홈페이지 이벤트(http://poll.suwon.ne.kr/event2010/)를 22일부터 11월 21일까지 한달간 진행한다.

   
▲ 수원시청 홈페이지 이벤트가 22일부터 한달간 열린다. ⓒ 뉴스윈(데일리경인)


이번 이벤트는 시민 누구나 수원시청 홈페이지에 접속해 로그인을 하거나 실명인증을 하는 번거로운 절차는 생략돼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다.

우선, 민선5기 수원시 시정방침과 녹색생활실천에 관련된 간단한 퀴즈를 통해 새로운 수원시 시정방침에 대해 알아보고 ‘내가 만드는 수원시 홈페이지’ 이벤트에 참여해 꼭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되는 메뉴나 기능, 디자인에 관한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제안하면 된다.

제안은 파일첨부로도 가능하여 설명하기 곤란한 디자인 아이디어는 시안을 첨부해도 된다. 참신한 아이디어를 제안은 1,2,3위로 선발하여 시상하며, 이벤트 참여 시민 중 130여명에게는 무작위 추첨을 통하여 ‘휴먼시티상’과 ‘반가운상’을 지급한다.

수원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시민이 제안한 아이디어가 수원시 홈페이지 개편에 반영될 예정이어서 앞으로 수원시민들이 홈페이지를 더욱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데일리경인>이 <뉴스Win>(뉴스윈)이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태어났습니다.
   기사 제보, 보도자료, 취재요청은 언제든지
knews69@gmail.com로 보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