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SC고양 캐릭터‘건이’,‘강이’이모티콘으로 만나보세요!
상태바
고양시, SC고양 캐릭터‘건이’,‘강이’이모티콘으로 만나보세요!
  • 김원주 기자
  • 승인 2020.07.27 2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양시(시장 이재준)는 오는 7월 30일 오후 2시부터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을 통해 ‘스포츠브랜드(SC Goyang) 캐릭터 건이, 강이’ 이모티콘 16종을 선착순 2만 명에게 무료로 배포한다.

 

다운로드 방법은 카카오톡 앱 실행 후, 우측 상단 검색창에 ‘고양시’를 입력, 채널 접속 후 ‘채널 추가’를 누르면 된다. 이모티콘은 다운로드 이후 90일간 사용할 수 있다.

‘건이’,‘강이’ 이모티콘은 고양시 대표 캐릭터 ‘고양고양이’를 모티브로 제작한 남녀 캐릭터이다. ‘건이’와 ‘강이’의 앙증맞은 표정이 담긴 ‘Thank you’, ‘축하’, ‘건강이 최고!’ 등 일상에서 자주 사용하는 16개 표현과 상황으로 디자인했다.

이재준 고양시장은 “다양한 표정과 동작의 SC Goyang 캐릭터 이모티콘을 다운받아 행복하고 즐거운 대화에 사용하시길 권장해 본다”며, “고양시가 전국 지자체를 선도하는 스포츠도시로 우뚝 설 수 있도록 그 역할과 책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SC(Sporting Club) Goyang’은 고양시가 2017년 지자체 최초로 런칭한 스포츠브랜드로, ‘스포츠를 즐기는 고양시민’, ‘스포츠도시 고양’을 의미하며, 시는 엠블럼과 캐릭터를 활용한 상품 공모전 개최, 브랜드상품관 운영 등 관내 우수기업 및 상품 발굴을 통해 부가가치 창출에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