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달수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위원장, “전반기 문체위 공로패 수상”
상태바
김달수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위원장, “전반기 문체위 공로패 수상”
  • 김광충 기자
  • 승인 2020.06.09 2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의회 김달수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위원장(더불어민주당,고양10)이 2020년 6월 9일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위원들로부터 헌신적이고 창의적으로 위원회를 꾸려오느라 고생하였다는 의미를 담아 “공로패”를 받았다.

 

김달수 위원장은 2018년 7월 1일부터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의 위원장을 맡아 2년간 재임하면서, 상호협의와 토론을 통해서 보다 나은 방법과 결과를 도출하려는 변혁적인 리더십으로 위원회를 이끌어 왔으며, 집행부와는 탈권위적인  상호교류를 통해, 어떻게 하면 도민들에게 문화, 체육, 관광의 혜택을 광범위하고 풍성하게 전달할 수 있을까 등을 함께 고민하는 등 공동체주의를 인식론적 기초에 두는 뉴거버넌스의 조정자 역할로써 위원회를 이끌어 왔다.           

문체국 소속 공공기관의 한 관계자는 “김달수 위원장님은 부드럽고 따뜻한 리더십을 통하여 상임위와 집행부, 공공기관의 자유로운 소통을 이끌어 냈으며, 무엇보다도 협력을 중요시하여, 공공기관 간 협력사업 활성화를 이끌어내어, 1300만 경기도민의 문화향유 증진을 위하여 애쓰셨다”고도 하였다.

김달수 위원장은 “앞으로 어떤 상임위에 가더라도 도민의 행복한 삶을 일순위에 두고 집행부, 공공기관 등과 자유로운 소통을 차곡차곡 쌓아 행복의 크기를 넓혀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시상식은 2020. 6. 9.(화)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상임위원회가실에서 소속 상임위 의원들이 모인가운데 진행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