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영상미디어센터, 홈페이지, 유튜브를 통해 미디어교육 9개 강좌 순차적 개강
상태바
고양영상미디어센터, 홈페이지, 유튜브를 통해 미디어교육 9개 강좌 순차적 개강
  • 김원주 기자
  • 승인 2020.04.27 2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한 개학 연기, 강의 취소 등으로 시민들의 불편요소 해소하고자 고양영상미디어센터 미디어교육 온라인 강의 진행

고양영상미디어센터는 지난 3월 개강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로 연기되었던 봄학기 미디어교육 프로그램의 일부를 온라인 강좌로 제작하여 시민들에게 제공하기로 했다.

개설 강좌는 △코딩 △아나운서 스피칭 등 청소년 대상 교육과 △스토리텔링 기법 △영화읽기 △사진이론 △사진실습 △영상제작·편집 △포토샵 △어플리케이션 제작 등 전 연령층이 수강 가능한 프로그램이 포함된다.

개강은 5월부터 순차적으로 영상미디어센터 홈페이지(www.gymc.or.kr)와 유튜브(www.youtube.com/user/GYMediacenter)를 통해 진행되며,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이번 온라인 강좌는 코로나 19에 따른 개강 연기로 교육활동에 어려움을 겪는 소속 강사들에게 활동 기회를 제공하고, 시민 대상 미디어 교육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고양시(시장 이재준)에서 고양지식정보산업진흥원(원장 직무대행 천광필)에 위탁 운영 중인 고양영상미디어센터에서는 시민들이 다양하게 미디어로 소통하고 표출 할 수 있도록 온라인 교육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작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고양영상미디어센터 홈페이지(http://www.gymc.or.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