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정선 경기도의원, 연말 맞아 지역 사회복지시설 방문
상태바
권정선 경기도의원, 연말 맞아 지역 사회복지시설 방문
  • 김광충 기자
  • 승인 2019.12.26 1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의회 운영위원회 권정선 도의원(더민주, 부천5)은 12월 26일 연말을 앞두고 부천시 소재 장애인 공동생활가정『혜림공동생활가정』을 방문하여 시설 관계자 및 입소자들을 격려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혜림공동생활가정(대표자:권미영)은 지역사회 내 일반 주택을 이용하여 소수의 지적장애인들이 스스로 사회에 적응하도록 지원하는 시설로 부천 송내동, 소사본동, 중동에 총 5개소가 운영되고 있다. 

권정선 도의원은 이날 시설 관계자들 격려 후 이 자리에서“평소 장애인분들의 인권과 복지에 관심이 많다. 의정활동을 하면서 조금이라도 더 도울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이 있을지 항상 고민하고 있다.”고 말하면서, “이렇게 현장을 방문하여 애쓰시는 분들과 장애인분들을 격려하고 도움을 드릴 수 있어서 매우 기쁘고,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과 열심히 봉사하고 있는 분들에게 힘이 되어 줄 수 있도록 더욱 더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장애인 공동생활가정 운영에 애로사항과 지원방안에 대해 이야기 나누고 장애인과 관련된 복지정책을 확충 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하여 심도 있게 논의를 하였으며 이를 통해 더욱 더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경기도의회 운영위원회(위원장 진용복)는 매년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사회복지시설을 찾아 위문활동을 펼치며 따뜻한 관심과 온정을 나누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