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주현 댄스 컴퍼니 '크리스마스 발레 판타지', 12월 반석아트홀 개최
상태바
조주현 댄스 컴퍼니 '크리스마스 발레 판타지', 12월 반석아트홀 개최
  • 김광충 기자
  • 승인 2019.12.09 2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예술종합학교, 한국예술영재교육원의 발레 유망주들이 펼치는 환상적인 무대

크리스마스의 낭만과 잘 어울리는 환상적인 발레 무대, <크리스마스 발레 판타지>가 12월 22일(일) 오후 5시 동탄복합문화센터 반석아트홀에서 열린다.

<크리스마스 발레 판타지>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화성시문화재단의 특별 기획공연으로, 발레의 대중화와 무용예술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며 국제무대에서 왕성히 활동하고 있는 ‘조주현 댄스 컴퍼니’의 작품을 선보인다. 

고전 작품뿐 아니라 매혹적인 컨템포러리 작품, 창작 작품 등으로 관객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다양한 레퍼토리를 선보인다. 특히 이번 공연은 매 공연마다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아름다운 몸짓과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찬사 받는 최초의 국립 예술영재교육기관인 한국예술영재교육원생들과 2019 시칠리아 국제무용콩쿠르 등 최근 국제 무용콩쿠르를 수상한 한국예술종합학교 발레 유망주들이 함께하는 공연이다. 

이번 공연의 예술감독을 맡은 조주현 안무가는 현재 한국예술종합학교 교수로 재직 중이며 미국 워싱턴발레단 주역 무용수 출신으로 우리나라 무용분야 후학 양성에 힘쓰고 있다.

공연 프로그램으로는 대중들에게 친숙한  ‘인형요정’의 2막, ‘돈키호테’ 등을 비롯해 힘찬 행진곡과 함께 유쾌한 에너지를 보여주는 ‘성조기 파드되’, 이탈리아 베니스 카니발을 배경으로 한 밝고 세련된 ‘샤타넬라 파드되’, 매혹적인 ‘카르멘 솔로’, 집시의 열정을 담은 ‘에스메랄다 파드되’, 그리고 전통음악에서 얻은 영감을 바탕으로 한 창작 발레 ‘인상 공존’ 등이 무대에 오른다.  

본 공연은 아트홀 홈페이지(art.hcf.or.kr/) 및 전화(1588-5234)로 예매 가능하며, 전석 1만 5천원이다. 본 공연은 만 5세 이상 관람가이며 인터미션 15분을 포함하여 약 90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공연에 관련한 문의는 1588-5234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