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보트쇼 홍보관 수익금’ 전액 기부
상태바
화성시 ‘보트쇼 홍보관 수익금’ 전액 기부
  • 김광충 기자
  • 승인 2010.07.12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9일 푸르메 재단에 재활병원 건립 기금으로 전달

   
▲ 화성시는 지난 9일 푸르메 재활병원 건립 기금 전달식을 가졌다. 왼쪽부터 양성순 화성도시공사 사장, 강지원 푸르메재단 대표, 채인석 화성시장, 정상준 경기도시공사 산업단지처장, 백경학 푸르메재단 상임이사. ⓒ 데일리경인

경기도 화성시(시장 채인석)는 지난 9일 시장 집무실에서 푸르메 재활병원 건립 기금 전달식을 가졌다.

기부금은 지난 6월 9일부터 13일까지 경기도 화성시 전곡항에서 열린 ‘2010경기국제보트쇼’에서 화성시와 화성도시공사가 홍보관을 운영하며 티셔츠, 모자 등 시(市) 기념품 판매해 모은 수익금 전액으로 213만원이다.

기금 전달식에는 채인석 화성시장, 강지원 푸르메재단 대표, 백경학 푸르메재단 상임이사, 양성순 화성도시공사 사장, 정상준 경기도시공사 산업단지처장 등이 참석했다.

푸르메 재단 강지원 대표와 백경학 상임이사는 이 자리에서 화성시에 감사의 마음과 함께 중도 장애인을 위한 선도적인 재활의료서비스를 위해 화성시와 공동의 노력을 해 나가자고 전했다.

이에 채인석 화성시장은 “앞으로 푸르메재단과 협조해 장애인에게 희망을 주고 행복을 나누는 복지 화성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한편 푸르메 재활병원은 사회적 기업과 국민 후원으로 건립하는 민간 최초 비영리 재활전문병원이다. 화성시가 병원 부지를 제공하고 푸르메 재단이 사회적 공헌과 국민후원으로 건립기금을 마련하는 제3섹터 방식으로 추진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