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민과 함께하는 송년 특별공연 뮤지컬 <하모니>! 개최
상태바
화성시민과 함께하는 송년 특별공연 뮤지컬 <하모니>! 개최
  • 김광충 기자
  • 승인 2019.10.15 1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2명의 화성시민들이 함께 출연해 더욱 뜻깊은 무대 선보여

(재)화성시문화재단 화성아트홀에서 송년 특별공연으로 52명의 화성시민들과 함께 희망적인 감동의 메시지를 전하는 뮤지컬 <하모니>를 선보인다. 

뮤지컬 <하모니>는 300여만 관객을 울린 나문희, 김윤진 주연의 영화 <하모니>를 각색하여 창작한 뮤지컬로 교도소에서 저마다의 아픈 사연을 가진 채 살아가는 여성 수감자들이 희망을 품고 노래하며 행복을 찾아가는 이야기다. 공연은 2017년 예술의전당 자유소극장에서 초연 이후 고양 어울림누리, 한전아트센터 등에서 관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이번 공연에는 뮤지컬계의 살아있는 전설 윤복희가 음대교수이면서 남편과 내연녀를 살해해 사형수가 된 김문옥 역으로 출연하고, 짙은 호소력의 목소리를 가진 뮤지컬 배우 강효성이 남편의 폭행으로부터 아이를 지키기 위해 우발적으로 남편을 살해한 홍정혜 역으로 출연하는 등 실력파 뮤지컬 배우들이 대거 출연한다.

화성시문화재단은 시민들이 관객에서 무대의 주인공으로 거듭날 수 있는 시민 참여형 공연의 초석을 다져 나가고자 화성시민을 대상으로 공개 오디션을 진행, 총 108명의 지원자 중 52명의 시민들을 선발하였다. 선발된 시민들은 ‘라라 여성합창단’, ‘루나 혼성 합창단’, ‘라온 어린이 합창단’ 3팀으로 구성되어 3개월간의 연습 과정을 거친 후 공연 속 합창대회 등의 장면에 함께하게 된다.

화성시문화재단 공연사업팀 관계자는 “시민 합창단원들과 배우들은 공연의 연습, 리허설, 최종 무대에 오르기까지 일련의 과정을 거치면서 서로의 감정을 공유하고 교감하게 될 것이다.”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참가자들이 예술과 가까워지는 계기가 되고 삶의 긍정적인 변화의 과정을 겪게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화성아트홀 송년 특별공연 ‘하모니’는 아트홀 홈페이지(art.hcf.or.kr/) 및 전화(1588-5234)로 예매 가능하다. 티켓 가격은 R석 2만원, S석 1만원이며, 19일(토)까지 예매 시 조기예매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공연에 관련한 문의는 1588-5234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