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6회 지역신문의 날’기념식, 광역의원 부문 의정대상 수상
상태바
제16회 지역신문의 날’기념식, 광역의원 부문 의정대상 수상
  • 김광충 기자
  • 승인 2019.07.01 2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의회 제1교육위원회 황진희 의원(더불어민주당, 부천3)은 지난 6월 28일 사단법인 전국지역신문협회가 주관하는 ‘제16회 지역신문의 날’ 기념식에서 광역의원 부문 의정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황진희 의원은 지난 1년간 「경기도교육청 혁신교육지구 지원에 관한 조례안」, 「경기도교육청 성별영향평가 조례안」을 대표발의 하였으며, 초선 도의원으로서 총 36건의 조례안 등을 공동 발의하는 왕성한 입법 활동으로 도정 및 교육행정의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시상대에 올랐다.

또한 황 의원은 도정과 교육행정이 투명하고 올바르게 운영되고 있는지를 지속적으로 소통·견제하는 등 의원 본연의 역할에 매사 충실해 왔다. 특히 교육위원으로 활동하면서 학교 현장에서 나오는 학생, 학부모, 교사의 목소리를 귀담아 듣기 위해 각종 간담회, 토론회 등 소통의 자리를 적극 마련하였고 부천공업고등학교 학교운영위원장으로서 특성화고 활성화를 위한 토대 구축에도 중요한 역할을 하였다. 

이 날 시상식에 참석한 황 의원은 “광역의원으로서, 교육위원으로서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과 밀접하게 소통하고 현장의 소리를 대변하여 부천 지역과 경기교육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소회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