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도 김장으로 사랑 나눠요”
상태바
“여름에도 김장으로 사랑 나눠요”
  • 조형상 기자
  • 승인 2019.06.18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양시일산종합사회복지관, 이마트 풍산점 후원으로 저소득 지역주민 2백 명에게 김장김치 제공

고양시일산종합사회복지관은 지난 14일 저소득 지역주민들을 위한 ‘2019 여름 김장 나눔’을 진행했다. 이마트 풍산점의 후원으로 총 2백 명의 홀몸어르신, 저소득가정 등에 김장김치를 제공했다. 

이번 행사에는 이마트 풍산점, 코레일 도라산한마음회, 풍동중학교 행복나눔지원단, 행복한마을 봉사단과 한화63시티일산사옥 직원 등 총 5개 단체 50명의 자원봉사자들이 참여했으며, 특히 행복한마을 독거어르신들이 직접 김장에 참여해 더욱 의미가 깊었다. 

행사에 참여한 한 자원봉사자는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지역사회를 위해 힘을 아끼지 않는다는 것에 자부심을 느낀다”며 자원봉사활동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행사에서 담근 김장김치와 이마트 풍산점에서 후원한 열무김치는 지역의 홀몸어르신과 저소득 가정에 전달됐으며, 김치를 전달받은 어르신들은 “항상 김장김치가 떨어질 쯤 복지관에서 챙겨줘 너무 고맙다”, “다양한 김치를 주셔서 더욱 입맛이 난다”고 말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복지관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양시일산종합사회복지관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의 손길을 전하고 나아가 더불어 사는 이웃 사랑의 분위기가 지역 전체에 확산 될 수 있도록 노력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