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장 청소법... 청소액 만드는 법
상태바
간장 청소법... 청소액 만드는 법
  • 김광충 기자
  • 승인 2009.09.30 1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준비물

              1. 올리브유(대형 슈퍼마켓에서 판매함)

              2. 오렌지 쥬스

              3. 구운 소금이나 죽염

 

     혼합액 제조법

 1. 맥주컵(180cc)에 오렌지쥬스(90cc)를 붓습니다.
그리고 올리브유(90cc)를 가득히 채워 2컵(밤1컵,새벽1컵)을 만든다음, 잘 저어 골고루 섞어 둡니다.

 

 2. 생수병(1.8리터)에 구운 소금이나 죽염2스푼(밥 먹는 스푼)을 넣어서 소금물을     만들어둡니다. 소금물 에 오렌지1/2개를 즙을 짜서 넣습니다. 오렌지를 구하기   어려우면 매실쥬스를 30cc정도 섞어도 됩니다.

 

        먹 는 법

1. 간장의 청소는 2일이 소요되므로 토요일을 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2. 청소를 하는 준비 중에는 일체의 약을 중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3. 시작하는 날은 아침, 점심은 채식위주의 식사를 하고,    육식이나 기름진 음식은 피하는것이 좋습니다.

4. 당일 오후부터는 아무것도 먹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물이나 쥬스는 먹어도 됩니다.)    오후 8시~10시까지는 완전 금식합니다. (물도 안됨)
* 간 청소 효과를 극대화 하시려면 3일정도 금식 후 하시면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실 시 요 령


오후 10시쯤 혼합액(올리브유+오렌지쥬스)을 마신다음, 곧바로 반드시 편안하게 누워 주무셔야 합니다. 30분간은 절대로 움직이지 않아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간장청소에 실패 하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혼합액을 드시기 전에 반드시 화장실에 다녀오시도록 하십시오.

        다음날 아침

 1. 아침6시에 깨어나시면 혼합액을 또 한 번 드시고,     곧바로 반듯이 누워 30분간 움직이지 않고 있다가 1.8리터 들이 생수병에  미리 만들어 놓은 소금물을 맥주 컵으로 2컵을 연속적으로 마십니다. 이후 5~10분 간격으로 나머지 소금물을 다 마셔야 합니다.

 2. 곧바로 화장실에 가게 되거나 설사를 여러 차례 보게 됩니다. 설사를 하고나서 변기 속을 들여다보면, 초록색과 황갈색의 크고 작은 덩어리들이 발견될 것입니다. 이것들은 간장에서 빠져나온 간석, 담석, 콜레스테롤입니다.

 3. 위와 같은 방법으로 환자들은 2~3주 간격으로 해주시면 건강에 많은 도움이 되고,    치료약의 효과도 배증됩니다. 건강하신 분들은 2주 간격으로 2번 정도 해주시고 5~6개월에 한번 씩 생활화 하시면  건강에 아주 좋습니다. (너무 자주하시면 해로울 수 있습니다.)

      주 의 사 항

천연재료로 직접 만들어 드시기 때문에 부작용이 일체 없으나, 간혹 간 기능이 저하된 분이나 여성분들은, 혼합액을 드시면 속이 매스껍고 구역질이 나는 경우가 있는데, 이때에는 되도록 참고, 껌을 준비 하였다가 씹으시면 구역질이 진정됩니다.

뱃살이 많은 비만 상태의 사람들이 간청소를 하면, 엄청난 노폐물이 빠져 나옵니다. 변기가 막힐 정도로 나오는 사람들이 있으며,  간청소를 하고나면 5~10kg 씩 빠지는 사람도 있습니다.
특히 피부가 맑아지고 얼굴에 여드름, 기미 같은 것이 없어집니다.  간혹 간 청소에 실패하신 분도 있습니다.
이런 분은 올리브유 혼합액을 먹고 나서 움직이신 분들의 경우입니다.

아침에 아무것도 나오지 않고 오히려 몸이 붓는 경우도 있는데, 이럴 때는 며칠 뒤 다시 한 번 더 하시면 성공합니다. 혼합액을 드시고 나서 30분간은 절대로 움직이지 마세요. 참고로 간 기능이 많이 저하된 분들 중에 간청소를 하고나서, 많이 피로하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으나, 조금 시간이 지나면 괜찮아지므로 걱정할 일은 아닙니다.

항상 좋은 일만 생각하시고 매사에 감사하고 사랑과 온정을 베푸시는 민중의술 회원님께 올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