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의회 장인수 부의장, 지방의정봉사상 수상
상태바
오산시의회 장인수 부의장, 지방의정봉사상 수상
  • 김광충 기자
  • 승인 2018.03.07 1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산시의회 장인수 부의장이 7일 전국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에서 선정하는 2018 지방의정봉사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지방의정봉사상은 전국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가 지방의정 발전과 주민복지 향상을 위하여 왕성한 의정활동과 헌신적인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이 큰 의원에게 수여되는 뜻깊은 상이다.

 장인수 부의장은 지난 4년간 제7대 오산시의회 의원으로서 초심을 잃지 않고 매사 연구하고 노력하는 가운데 오산시 발전과 주민복지 향상을 위하여 각종 조례안 발의, 현장방문, 벤치마킹, 봉사활동을 펼쳐 온 공로로 지방의정봉사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특히 △오산시 체력인증센터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 △ 오산시 스포츠클럽 육성 및 지원에 관한 조례 △오산시 건강도시 기본조례를 의원 발의하여 제정・운영함으로써 시민의 체육복지 서비스 증진과 건강도시 오산 건설에 공헌하였다.

 또한 도서관 소외 지역인 오산고현초등학교 내 도서관 확장 개관과 체육시설 소외 지역인 오산원동초등학교 내 스포츠센터 건립 및 개관에 앞장섬으로써 지역 주민의 문화체육서비스 제공에 크게 기여하였다.

 오산시의회의원 당선 이후 4년간 한결같이 매일 아침 초등학생 등교시간이면 학교 앞 횡단보도에서 초등학생 등굣길 안전지도를 해온 성실함과 공로를 인정받아 화성동부경찰서 녹색어머니회로부터 녹색아버지라는 뜻깊은 감사패를 받기도 랬다.

 장 부의장은 “이번 수상은 동료의원 여러분과 시민이 함께 준 상이라고
생각하고 남은 임기동안 정치꾼이 아닌 시민을 섬기는 정치인으로서 오산시 발전과 시민의 꿈을 키우는 오산시의회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