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2018년 신년 콘서트 ‘The Musical’개최
상태바
오산시, 2018년 신년 콘서트 ‘The Musical’개최
  • 김광충 기자
  • 승인 2018.01.04 1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산시(시장 곽상욱)에서는 신년을 맞아 풍성한 볼거리를 찾는 관객들을 위해 오는 20일 오후 5시 기획공연 2018 신년콘서트 The Musical 공연을 오산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선보인다. 

뮤지컬계에서 기라성 같은 스타 남경주, 김소현, 손준호, 아이비를 초대하여 뮤지컬 팝스오케스라와 함께 생생한 라이브 연주가 뒷받침된 멋진 무대를 펼쳐질 예정이다.

 2018 오산문화예술회관 첫번째 기획공연이자 신년콘서트로 진행되는 이번 무대는 뮤지컬계의 대부 남경주, 영원한 크리스티나 김소현, 가슴을 울리는 부드러운 목소리 손준호, 방송과 뮤지컬을 종횡 무진하는 가수 아이비가 오산의 관객들을 만나기 위해 준비 중이다.

 이번 무대에서는 딱히 수식어가 필요 없는 뮤지컬의 역사이자 산 증인인 남경주의 무대를 시작으로 2005년에 가수로 데뷔한 후 2012년부터 뮤지컬계에서 활동을 시작하여 독보적 존재로 자리 잡은 아이비, KBS‘불후의 명곡’에서 공식인정 받아 더욱 주목 받고 있는 손준호와 김소현의 듀엣 실황을 감상할 수 있다. 

이들은 관객에게 친근한 뮤지컬 넘버로 잘 알려진 ‘지금 이 순간’, ‘맨오브라만차’, ‘사랑의 찬가’등으로 관객과 만난다. 더불어 뮤지컬 전문 댄스그룹 ‘더 뮤즈’와 함께 펼치는 다이내믹한 무대가 펼쳐지며, 뮤지컬팝스오케트라와의 생생한 라이브로 관객들의 찬사와 감동을 이끌어 낼 예정이다. 

 특히 오산의 뮤지컬 특화교육확대와 더불어 뮤지컬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이 높아져 이번 공연은 그 어느 때보다 높은 관심을 받을 전망이다. 

관람연령은 7세 이상 입장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031-379-9999) 또는 http://www.osanart.net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